
60대가 여행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오키나와 여행
이번 오키나와 여행을 준비하면서 국내 LCC 항공사의 진에어가 부산 오키나와 노선 운항을 재개함으로써 오키나와 여행을 준비했는데, 오키나와 나하 공항의 조업사 여행 등으로 항공기를 이용한 여행 불가로 부산항하카타항후쿠오카 공항오키나와 나하 6 수정(에에
▶ 첫날 여행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 뉴카멜리아 수속시간(17:3019:30)에 맞춰 도착해 승선표를 받고 출국심사대를 통과해 배에 승선한 뒤 가볍게 준비한 저녁 식사 겸 한잔 사이에 배는 부산항을 나와 대마해협에 항해를 하고 있었다. ☞ 여행지 부산, 하카타항 출발 여객선은 음식물(술 포함)을 가지고 탈 수 있다
▶2일차 여행 편안하게 잠에서 깨어나면 창 밖은 일본 하카타항, 밤에 출국하는 배의 장점은 충분한 수면을 취한다고 한다(단, 날씨가 지지하는 조건),,,,,,, 가볍고 따뜻한 대욕장에서 샤워를 한 후, 하선을 준비했다 어제 자기 전에 만든 휴대품별 송품신고서(가족인 경우 1장만), 입국기록서(각 1장)를 확인하고 하카타항 입국심사대를 통과했다.
↑하카타항 국제여객터미널
☞ 여행 팁 1) 하카타항 국제여객터미널을 나와 왼쪽으로 가면 1번 표지는 텐진 방면/2번 표지 하카타역 방면으로 가는 버스 정류장이 있습니다. ☞ 여행 팁 2) 버스는 반드시 뒤를 타면서 오렌지색 기계 종이 조각, 내릴 때 운전석 반대편 위의 전광판에 표시된 숫자(종이 조각 확인)가 버스 요금입니다. 내 가족은 후쿠오카 공항으로 가기 전에 시간이 남아 하카타역 근처의 현지 우동을 먹으러 가자는 의견에 따라 버스를 타고 하카타역으로 GO GO
↑하카타 역사 우리 가족이 방문한 것은 후쿠오카 현지 음식점으로 유명한 "하카타 우동 가게"입니다. 오전 11시 개장 전에 오랫동안 늘어선 웨이팅이 먹기 전에 얼마나 맛이 있는지,,, 강추!
정말 추천하고 싶은 우동 가게,,,,, 다음에 하카타역 부근을 여행한다면 꼭 가고 싶은 곳 후쿠오카현에 왔으니까, 왜? 항구는 하카타 항 / 공항은 후쿠오카 공항 궁금합니다 후쿠오카는 일본 규슈 후쿠오카현 북서부에 있는 도시로, 후쿠오카현의 현청 소재지이며, 규슈 지방의 행정, 교통, 경제의 중심지로서 정령 지정 도시로 지정되고 있어 인구 규모에서는 일본 전체에서 6번째로 인구가 많은 도시이기도 합니다.
, “시제도 및 마을(마을·마을) 마을(손·마을)제”(시제 및 마을 무라제)의 공포에 의해, 헌령에 의해 하카타와 후쿠오카가 통합되어, 후쿠오카시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 때, 규슈 철도의 역명이 하카타가 되는 것으로 시명 논의의 정착을 도모해, 이것에 의해 도시명을 하카타시로 바꾸려고 하는 움직임도 있었지만, 1표 차이로 부결되어 현재에 이른다고 합니다.
후쿠오카시의 일대가 처음으로 역사에 기록된 것은 기원 57년으로, 그로부터 약 700년 후, 규슈의 행정기관이었던 다자이후(지금의 후쿠오카현 다자이후시)가 처음으로 「하카타」라고 하는 지역을 거론해, 국제 무역을 근거로 해 「상인의 도시」로 발전. 한편 후쿠오카는 후쿠오카성이 축성되어 그 서쪽을 후쿠오카라고 부르며 무사의 도시로 알려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즉, 원래 후쿠오카가와 하카타는 다른 도시였다는 이야기입니다.
※하카타역 개통:1889년/하카타항 개항:1899년 ※후쿠오카 공항은 제2차 세계대전 중에 일본군 육군 비행장으로 처음으로 건설되어 종전 후 미군이 인수하여 판부 기지로 개명 후 사용했지만, 1951년 일본 항공이 후쿠오카오사카도쿄(하네다) 간 노선을 개설해 민간 이용이 시작되었다고 해 국제선 운행이 개시되었다고 합니다. 1972년, 미군으로부터 일본측에 공항이 반환되었다고 합니다. 이미 오키나와 나하에 가자 ^^;
하카타역에서 후쿠오카 공항까지는 약 3 km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1993년 공항선 연장 이후 지하철을 이용해 후쿠오카 시내에 액세스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Peach항공은 일본 국내 LCC항공사에서 대체로 항공료가 싼 장점으로, 한국의 분들도 많이 이용하고 있는 항공사, 단점에서 운항시간 지연 및 수하물 규정 등으로 좋지 않은 리뷰가 있지만 내가 사용하기에는 싸고 하마가되었습니다. 그리고 일본 국내의 국내선을 이용하기 위해 후쿠오카 및 오키나와 나하공항 입출국 신고 시 여권 검사 없이 순조롭게 통과(우리가 제주도 여행 시 항공권만 가지고 타는 것과 동일)
↑오키나와 나하 공항
유이 모노레일은 나하 공항에서 출발하여 이데코우라니시역까지 총 19개 역의 단일 노선으로 운행하고 있으며 일본 본토의 철도 교통망에 비해 매우 간단한 노선도이지만 오키나와 지역은 모노레일 이외의 철도 교통 수단이 없으므로 유이 레일입니다. 드문 점은 구입 당일 혹은 이틀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구입한 시점부터 24시간 또는 48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1996년에 모노레일을 공사를 시작해, 2003년 나하 공항슈리 구간을 개통, 올해에 개업 20주년을 맞이했다고 합니다.
오키나와 「국제 거리」는 오키나와 현청 앞의 교차로에서 유이 레일 마키시 역까지 약 km의 직선 도로로, 제 2 차 세계 대전 종전 후 가장 빨리 재건되어 길이도 약 1 마일 정도가되기 때문에 「기적의 1 마일」이라고 불린다고합니다.
오키나와에서 가장 활기찬 장소에 백화점, 레스토랑, 호텔, 기념품점 등이 모여 있어 식사나 쇼핑을 즐기기에 좋지만, 교통 정체가 심하게 비어 있는 주차장을 찾는 것이 힘들기 때문에 산책하도록 가볍게 돌아다니는 것을 추천합니다.
슈리성 13세기 말부터 14세기에 걸쳐 만들어진 류큐 왕국의 상징으로 오키나와 전쟁에서 사라졌지만, 1992년에 재건되어 정전은 보라색을 기조로 한 류큐 왕국 최대의 목조 건축물로 중국과 일본의 문화를 융합합니다. 지금은 사라진 류큐 왕국의 역사를 선명하게 볼 수 있는 곳에서 본관 내부는 원래 건축 양식을 살려 복원했습니다만, 북관과 남관은 현대식 박물관으로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 여행 팁 슈리성 공공 주차장(수영이칸) 입구가 2곳 있습니다만, 주차 공간이 좁고, 많은 방문자의 주차 애로우! ※주차장 개방 시간 08:00 / 유이 모노레일기 보전 또는 슈리역 하차 관람 가능 만약, 렌트카로 오시는 날 주차장 입구에 만원 표시가 되어 있으면 주차장 위에(서 전망대측) 오르면 일반 주차장 이용 가능(여기도 주차장 협소)
슈리성은 류큐 왕국(1429년부터 1879년까지 약 450년간 유지되었던 나라)의 성으로, 오키나와 최대의 성입니다. 슈리성을 둘러싼 성벽은 중국과 일본의 축성문화를 융합한 독특한 건축양식으로 우아한 곡선의 형태를 하고 있다. 성벽 안쪽에는 많은 건축물이 세워져 있으며, 정원석 배치 기술은 문화적, 역사적 가치를 가진다고 한다. 성은 13세기 말부터 14세기에 걸쳐 지어진 것으로 추정되고, 1945년에 오키나와전에서 완전히 파괴되었다. 철거지는 류큐 대학의 캠퍼스로 이용되어 1980년부터 시작된 복원 계획에 의해 과거의 위용을 다시 방문했다고 합니다.
에는 쿠스크 유적과 류큐국 유적으로서 세계 문화 유산에 등록되었지만 복원된 건물이 아니라 건물이 지어진 슈리 성터가 세계 유산에 등록되었다고 합니다(아니?)
소노향 우타키이시몬의 뒷면에 보이는 곳은 광복문에서 복을 넓게 펼친다는 의미를 지닌 문으로 서전(슈리성 설명 맨 위 사진)에 들어가는 입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유료구간 입장권을 판매하는 티켓 판매소가 있다. 니시덴은 현재 공사중에 국왕이 거주하고 있던 정전이며, 류큐 왕국 최대의 목조 건축물로, 2층, 3층으로 이루어진 건물과 용주의 장식은, 일본, 중국에도 유례없는 류큐 왕국의 독자적인 형식이라고 합니다.
류큐 열도를 1981년에 미국에서 반환된 미군 비행장의 부지를 문화 공간에서 장식한 곳에서 깨끗한 선셋 비치와 함께 해변 공원에는 깨끗한 카페와 레스토랑이 늘어서 일몰과 야경이 아름답다고 평가되는 장소입니다.
오키나와 아메리칸 빌리지 현지의 음식 “한스 스테이크”를 소개합니다.
일본 오키나와현 구니가미군 온나손에 있는 경승지로서, 해안의 절벽에 형성된 석회암의 단면이 코끼리가 해수를 마시고 있는 모습처럼 보이고 유명해졌다고 합니다.
이쪽은 동중국해에 면하고 있어 오키나와 해안 국정공원에 속합니다. 류큐 왕조시의 왕인 정경왕이 만명이 앉을 수 있는 넓은 들판이라고 평평한 것에 유래한다. 만자모는 바다를 사이에 두고 있는 넓은 벌판에 깎인 듯한 석회암의 단면 위로 넓게 퍼지는 천연잔디에 서서 바다를 바라보면 풍경이 매우 아름답고 쉽게 자리를 잡을 수 없었다.
코끼리 모양의 단층과 기암의 모습도 벗어난다. 융기 산호초가 낳는 절경을 감상할 수 있다.
만자모의 북쪽에 비치 리조트가 있어 숙박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윈드 서핑, 수상 스키 등 다양한 해양 리포트를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숙박 시설의 특징은 넓은 거실과 대형 화면, 2층 다락방 침실이 넓고, 사용하기 쉽고, 단독주택으로 1층 화장실과 샤워가 2개, 2층 화장실, 간이 샤워가 가능하며 바베큐를 직접 하기에 최적인 숙박 시설로 가족 단위의 여행자에게 추천합니다.
위 사진은 고래상어로 세계최장사육기록을 경진중이라고 합니다
세계 최초의 대규모 산호 사육 중, 오키나와의 산호는 쿠로시오 해류가 주었다 선물로서 산호가 서식하는 환경을 그대로 재현해, 번식에 성공한 산호를 전시하고 있었습니다.
유유히 헤엄치는 균주가 오리는 가오리종 중 가장 큰 가오리로 추라우미 수족관에서는 세계 최초로 쥐의 사육과 번식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이름에 어울리는 추라우미 수족관은 오키나와의 바다 속을 본뜬 전시가 많이 있었습니다. 고래 상어를 비롯해 약 680종 이상의 해양 생물이 전시되어 있어 심해에 사는 드문 생물도 눈에 많이 있었습니다.
츄라우미 수족관 관람시에 하루 5회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즐거운 돌고래 쇼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관람 시간 10:::::00, 관람료 무료) 원래 사진 뒤쪽에 보이는 오키나와 극장에서 돌고래 쇼를 관람하지만 공사 중 ^^ :
이것은 태풍의 피해를 막아준다는 것으로, 후쿠기는 오키나와에서 옛부터 방풍림에 많이 심어져, 여기의 나무는 거의 300년 이상의 수령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오하시 옆에는 모래 모래가 깔린 작은 해변이 있습니다.
태평양 전쟁 당시 미군과 일본군의 마지막 격전지로 알려진 이토만시 마분인의 언덕에 조성된 국립공원에서 당시 오키나와의 귀중한 유적이 거의 파괴되어 섬의 형태가 바뀔 정도로 격렬한 전쟁을 벌였다고 합니다.
부터 6월까지 계속된 전투에서 10만명 이상의 민간인과 12,500명의 미국인을 포함해 약 20만명의 희생자가 발생해, 이들을 위로해 전쟁을 잊지 않기 위해 위령탑과 자료관을 건설했다고 여기에서 1945년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여기 1층은 미래를 바라보는 아이 전시실로 구성되어 2층은 역사를 체험하는 전시실로, 제1전시실은 오키나와전에 가는 길이라는 테마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제2전시실은 주민들이 본 오키나와전에 대한 피해 상황을 지도나 영상, 실물 등으로 전시하고 있는 곳에서 당시 미군의 무차별적인 공습과 함포 사격을 약 3개월이어 오키나와의 모습이 크게 달라졌다고 합니다.
제3전시실은 오키나와전에서 주민들이 경험한 참극을 지하(동굴)와 지상(죽음의 방황)을 통해 상징적으로 전시된 장소입니다. 당시 일본의 수비근은 슈리 결전을 피하고 남부로 물러나 지구전을 선택해 미군은 철저한 소토 작전으로 막다른 곳까지 밀어붙여 군인과 민간인이 섞인 비참한 전장이 되었다고 합니다. 방공호 속에서 일본군은 주민 학살과 강제적인 집단사, 기아로, 밖에서는 미군의 박격포, 화염 방사기 등에 의한 살육으로, 바로 지옥의 아비 규환이었다고 합니다.
제4전시실은 오키나와전의 체험증언집과 증언영상으로 전시된 장소에 기억하고 싶지 않은 기억에 마음을 닫은 사람들의 증언을 후세에게 전하기 위해 설치된 장소입니다.
제5전시실은 전쟁 전후 수용소 생활과 27년간 미군 통치와 복귀운동, 평화창조를 추구하는 오키나와를 전시하고 있으며, 특히 위 오른쪽 사진은 1960년대 베트남 전쟁 무렵 미군의 허가를 받은 기지촌을 재현한 BAR을 재현하고 있었다.
↑한국인 위령탑 태평양전쟁 때 희생된 한국인을 추도하는 탑으로, 태평양전쟁 때 한국에서 오키나와로 강제로 데려가 희생된 1만여명의 한국인을 추도하기 위해 지어진 탑으로 한국 전국 각지에서 모은 돌을 쌓아 만든 것 같습니다.
섬을 일주해 바다를 향해 펼쳐지는 활주로가 내려다보이는 자리에 바다 카지테라스가 있어, 카페나 레스토랑, 소품 가게가 옹기 끓는 곳에 모여 있는 섬세한 단지는 바닥에서 건물 전체가 하얗게 덮여 있고, 햇빛이 밝은 날에는 눈에 띄지 않을 정도다.
이 집에서 처음 맛보는 오키나와 짬뽕은 기존의 우리 틀을 깎은 음식으로 www 짬뽕하면 국수라고 하는 고정관념을 밥에.....맛도 매우 맛이 있어 다음날도 가고 싶었던 정말로 우리나라의 사람들로부터 각광을 받고 있는 것을 삼삼구로 알게 되었습니다.
▶5일째 여행 유감이 많이 남는 2박 3일간의 오키나와 여행을 마치는 날^^; 가는 날이 왜 그렇게 날씨가 좋은 것인가… 단지, 아침부터 기분이 썩어도 좋다… … ㅎㅎㅎ! 그만큼 다시 오고 싶다는 마음으로 아침에 집 사람처럼 아침 식사를 위해 숙소 주변을 산책해 숙소 건너편에 나하 여객 터미널을 견학하고 무엇이 있는지 방문했습니다. 마코토일본 분들의 도시락의 사랑은 본토나 여기의 오키나와와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집과 오늘 아침은 우리도 도시락으로..........
며칠이 되지 않았지만 정이 들은 나하의 유이 모노레일을 타고 후쿠오카에서 GO GO
정말 일본 국내의 피치 항공을 사용하기 때문에, 정말로 입출국이 매우 간단하게 통과해, 이용하고 싶지만 ...... 잠시 머리 속에서 갈등이 ? 무슨 뜻입니까? 또한 후쿠오카 공항에 도착하여 아이들에게 이 시간부터 당신에게 자유 시간을 준다. 예정이니까 네가 가는 곳에 가서 미리 알려준 숙소에 알고 찾아오면 그리고 우리 부부는 또한 하카타 역에 갔다.
요 전날, 집의 사람이 우리의 언니들과 후쿠오카 여행 때 먹은 우동가게를 찾아가기로 하고,, 무려 그 혼자만의 생각인가, 집의 사람이 열심히 인터넷 서핑을 하면, 하카타역 부근의 현지 음식이 또 있다고 말해져 소문의 끝 우지의 땅 그건 그렇고.
이집트 우동의 특징은, 보듯이 우동 그릇 위에 우엉을 길게 튀긴 것을 얹는 것으로, 깔끔한 스프에 튀긴 우엉처럼 먹는 생면은 정말로 맛이 있었습니다.
▶6일차 여행
여행의 아쉬움은 마지막 날이었습니까? 뉴카멜리아호에 승선했습니다.
승선 후 우리 가족은 점심 식사로 준비한 도시락을 먹으면서 창 밖으로 보이는 하카타 항을 뒤로 했다.
항상 여행을 마칠 때 생각나게 하는 말은
“여행은 알고 있는 것 같습니다. 보일 정도로 느껴 느낄 정도로 배우는 것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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